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HOT] 한글2010. #정품. 간편설치. [한컴오피스]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9. 11. 06:36
    [HOT] 한글2010. #정품. 간편설치. [한컴오피스]
    파일명용량
    한글2010.zip.Lock1.2G




    배성님
    잘 확인해보세요. 시리얼넘버에서 오류날 이유는 절대 없어요 ^^
    웅이용골
    복호화해제는 잘 되었는데요. 설치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경로따라 들어갔더니 정말 실행파일이 없네요.) 그래서 폴더 경로를 찾아들어가니 정말로 설치화일을 찾을 수 없더라구요. 알집은 풀려서 집화일 푸는 창은 열리는데, 경로를 따라서 들어가면 찾을 수가 없고 다시, 바탕화면에 install.exe만 옮겨도 찾을 수가 없다네
    동연이랑
    어디서 뭘 당하고 오셨는지. 거참..
    고양이확대범
    감사합니다.^^ 잘사용하세요 ~~
    seotaeju
    ※ 제자료는 모두 반디집으로 압축해제 해주세요
    미녀가되고파
    첫째 졸업선물로 노트북 깔고 헌컴 없어서 여기서 다운벋았는데 잘되네요
    태겸왕자
    죄송해요 30분동안 못깔아서 1점주고 욕했네요 지금 다시해보니 다깔고나서 평점10점 드립니다 ㅜㅜ 복구화프로그램 및 반디집 꼭필요합니다.
    다니엘루
    댓글 감사합니다 ^^
    권상남
    잘됩니다. 잘쓸게요
    firtues8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잘되요^^ 포멧하고 한글을 어떻게 다운받나 인터넷에서 찾다가 룰루랄라파일 생각나서 찾아보니 있어서 다운받았는데 너무 잘되요^^
    혼율
    꼭 필요했는데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어렵지않게 설치하고 잘되네요 ㅎ 따봉
    복녀쓰
    복호화해제 설명이 좀더 자세히되면 좋겠습니다.
    넘버원엘지
    설치가 되니 안되니 말이 많아서 저도 안될까봐 했는데, 판매자님 설명대로 하니깐 뭐 간단하게 잘되네요? 안되는분은 다시한번 글을 읽어보시고 하세요
    alchi
    락커파일먼저 다운로드이후 - 한글다운-락커로 한글파일품-한글압축해제후 설치-시리얼먼저 입력!!!! 기대도 안하고 잘안된다는 글이 있어서 조심조심 파일받을때마다 바이러스검사다했는데 무사 작동하네요~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면 됩니다. 설명서가 위아래 바낀부분으로 이해하심됩니다.
    betaline
    구글이나 룰루랄라파일 자료실에서 aeslocker프로그램을 받으셔서 다운받으신 파일에 우클릭 하셔서 위의 맨아래 스샷대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신미소남
    설치잘하셔서 다행이네요, 잘쓰세요 ^^
    석사모니
    와.. 다른거 안돼서 이거 깔아봤는데 잘됩니다! AESLocker 이거 쓸줄만 알면 되는데, 구글에 쳐보면 다운로드랑 쓰는법 다 쉬우니깐 그닥 오래 안 걸리네요
    탄진역에전
    한글 2020이 결국 안되서 혹시나 하고 이것도 해봤는데 다행히 이건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뽀루꾸
    믿고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0^
    갱갱21
    와우 아들 노트북에 깔았는데 잘돌아가네여/ 베리베리 감사해요
    독수리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설명대로 AESLocker 이 프로그램 깔고 암호 넣고 풀어서 설치하니 잘 되네요. 마지막에 설정 누르니 성공적으로 설정되고 마침 눌렀는데 이제 직접 써봐야겠네요 ^^
    탄진역에전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저는 안되네요.....2020.2010. 다 다운받았는데..안되네요
    심중이다
    나도당했네
    미키마우스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창희1114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무조건 안되잖아 말만 마시고 판매자님 설명되로하니 설치하고 구동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딸기좋아
    감사합니다^^ 쿠폰 10개라도 드리고싶네요 ^^
    미롤
    복호화에서 아마 막히신듯;;; 스샷 맨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소울워커
    시키는 대로 하면 잘 됩니다. 문제 없습니다. 당했다는 분들이 이상함.
    죽방아
    기대됩니다:)별이 다섯개 즐겁게 사용합니다
    이루자화
    aeslocker로 복호화 풀고 반디집으로 압축해제했는데도 CRC오류 뜨면서 설치가 안되네요. 컴퓨터에 뭔 배드 어쩌고 있을 수 있다고 해서 다른 컴퓨터로도 해봤는데 설치 단계에서 아예 설치가 안됩니다.
    제주김짱
    안되잖아;;
    블랙버그27
    받아갑니다~!
    지이존1
    복호화 해제완료되어 ZIP파일로 변경만 완료되셨다면 문제 없습니다. 반디집으로 압축해제해보세요~
    세아이빠
    단순 압축파일에 익숙한 터라 복호화는.. 첨.. 그래도 어찌어찌 잘 설치했습니다. 잘되네요.
    아침커피1
    네 감사합니다^^
    진궈궈궈
    시리얼넘버 틀리다고 나와요 설치 안되네요 환불해주세요ㅜㅜ
    따따루
    제대로 작동합니다~ 너무 좋아용~^^
    abcgogo
    최고입니다!!!
    이삐루
    포멧이후 필요했는데 잘받아갑니다 설명서를 위아래 바꿔서 해두셧으면 다른분들도 오해없으시겟네요~ aeslocker파일을 먼저 다운로드이후 한글파일 다운받으시고 록푸시고 압축해제후 설치하시면 아무 문제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익니숀
    당햇네
    진빠이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siyk
    다운완료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블루브루
    다운받아 설치해보니 잘 됩니다~ 판매자님 설명 보면서 하니까 쉽네요. 파일 복호화부터 풀어야 해서 aeslocker 검색해서 다운 받고 하심 될거에요!
    겨울의해
    잘됩니다. 못하는 사람이 바보에요.
    플라티움
    한글파일 못 열어서 너무 불편했는데 덕분에 쉽게 다운받고 편해졌어요 감사합니다!
    딸기아빠71
    그러게요 ㅋㅋ 감사합니다 ~ 구매자님 나중에 쿠폰드릴게용 ^^b
    won441
    설치 후 잘 사용하고 있어요....한글이 없어서 답답했는데 가슴이 뻥뚤려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이수신장군
    설치하고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