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친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카테고리 없음 2022. 10. 14. 21:59
나는 친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나는 신이 난다
반에 9명의 여학생이 있고, 5, 2, 2명씩 그룹으로 다니고 서로 사이가 별로 안 친해요.
나는 지금 친구와 함께 간다.
학기초에는 5명과 친하게 지냈는데 우울증이 좀 있어서 한 달 동안 친하게 지냈어요. ..놀이를 하거나 모르는 얘기를 하면 소외감을 느낀다.
나는 친구와 거기에 간다. 그래서 나는 그가 학교에 없을 때 함께 갈 친구가 없다.
예전에는 그룹 애들이 같이 먹자고 해서 같이 먹었는데 지금은 달라붙어서 밥도 안먹고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서 타블렛만 씁니다 ㅜㅜ
하지만 다른 아이들이 나를 친구가 없는 암살자로 볼까봐 다시 봤다.
그들은 나를 미워하지 않는다. 내가 들어갔을 때, 그들은 다시 함께 놀지만 나는 단지 알아차렸다.
'내가 입으면 불편하지 않을까? 너와 함께 있고 싶어도 너와 함께라면 그 자리를 먼저 피해야 할 것 같아서.
오늘은 친구가 안와서 밥도 먹고싶지 않았는데 일단 멤버 중 한명이 같이 먹자고 해서 같이 먹게 되었어요... 전혀 편하지가 않네요.
같이 밥을 먹으면서도 너무 불편하고 빨리 이곳을 떠나고 싶지만 여자들과도 친해지고 싶고 지금 당장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그래서 생각해보면 그냥 친해지고 싶다기보다 그 그룹의 아이들과 노는 게 부러웠던 것 같아요.
소속감을 느끼기 때문에 서로를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또 친구가 방학하면 혼자가 싫어요 ㅜㅜ 학교가기 싫어 스트레스 받고
나는 군중 속에 완전히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알아요... 내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남은 학기를 어떻게 버틸 수 있을까요?? ㅜㅜ 너무 아파